난 막 엄청 장기도 아니고 하닉 평단 70인데
연말에 돈 뺄수도있도 아닐수도있거든 근데 돈뺄일 없어도 걍 수익실현할까 싶음..
300까진 걍 무조건냅둔다 이생각들었는데 어차피 실현전엔 내돈아닌거고
평단땜에 딴계좌에서 사는게 뭔짓인가싶고.. 좀 현타비슷한거 온듯
연말에 돈 뺄수도있도 아닐수도있거든 근데 돈뺄일 없어도 걍 수익실현할까 싶음..
300까진 걍 무조건냅둔다 이생각들었는데 어차피 실현전엔 내돈아닌거고
평단땜에 딴계좌에서 사는게 뭔짓인가싶고.. 좀 현타비슷한거 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