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종목 코스닥인데 계속 떨어지는데 외인들이 계속 사서 https://theqoo.net/stock/4258050434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156 못 버리겠어사실 지금도 -40인데백만 원 들어가서 40손실 중ㅋㅋ금액 얼마 안 돼서 두고 있긴 한데 물 타까? 싶다가도코스닥 답도 없다 싶어서 못 버리겠고ㅠㅠ우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