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대로
엄마가 지금 주식을 4년?정도 하고 있는 상황인데
급하게 7월까지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겼어
지금 전체적으로 하락장이라 -40%정도 손실중인데 아직 매도는 안한거라 그냥 폰손실이거든?
손실확정 지으면 필요한 돈은 해결되는 상황인데
본인 주식은 익절까지 놔둔채 나보고 신용대출받아서 메꾸게 해달라는데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너무 황당해서 그런건 빚투나 다를 게 없다고 하긴 했는데
내가 너무 매정한거임?...
제목그대로
엄마가 지금 주식을 4년?정도 하고 있는 상황인데
급하게 7월까지 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겼어
지금 전체적으로 하락장이라 -40%정도 손실중인데 아직 매도는 안한거라 그냥 폰손실이거든?
손실확정 지으면 필요한 돈은 해결되는 상황인데
본인 주식은 익절까지 놔둔채 나보고 신용대출받아서 메꾸게 해달라는데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함?
너무 황당해서 그런건 빚투나 다를 게 없다고 하긴 했는데
내가 너무 매정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