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었어? 나는 주린이라서 ㅠㅠㅠㅠ
하닉 삼전 레버 나온다고 하자마자
주식잘하시는분 거의 전업? 하시는분이
코스닥 심하게 물려서 걍 몇년 날린다 생각할거 아니면 다 빼라고 하셨는데
난 삼하 레버가 더 이 지랄맞은 시장가속화가 이정도일줄은 몰랐거든 ㅠ
알고있었어? 나는 주린이라서 ㅠㅠㅠㅠ
하닉 삼전 레버 나온다고 하자마자
주식잘하시는분 거의 전업? 하시는분이
코스닥 심하게 물려서 걍 몇년 날린다 생각할거 아니면 다 빼라고 하셨는데
난 삼하 레버가 더 이 지랄맞은 시장가속화가 이정도일줄은 몰랐거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