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못버틸 것 같아요 ㄴㄴ그동안 반도체회사들 후려치면서 꿀 빨던거 이번에는 소비자로 바꿀게요 ㅇㅇ이건데 it 회사들 다 투자할 여력이 없대요로 바꿔서 차익실현하고 급락시키는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