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율 90퍼 회사가 못버텨서 가격 인상해요 하는게 웃기네 https://theqoo.net/stock/4257956019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72 회사가 못버틸 것 같아요 ㄴㄴ그동안 반도체회사들 후려치면서 꿀 빨던거 이번에는 소비자로 바꿀게요 ㅇㅇ이건데 it 회사들 다 투자할 여력이 없대요로 바꿔서 차익실현하고 급락시키는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