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산증인이 나임 작년 가을에 들어갔었는데 겨울에 하락하고 진짜 연저펀에 넣어둔거 계속 마이너스 나서
이게 하는게 맞나 생각했는데전쟁터지고 계속 더 떨어지고ㅋㅋㅋ
빼고 다시 저점으로 들어갈까 하다가 그걸 까먹어서 놔뒀는데 어느새 15프로 이상 올라있더라
그냥 갑자기 막오르니까 절대 급하게 생각하지말고 마이너스 되도 무지성 적립해 어느순간 올라있어
그거 산증인이 나임 작년 가을에 들어갔었는데 겨울에 하락하고 진짜 연저펀에 넣어둔거 계속 마이너스 나서
이게 하는게 맞나 생각했는데전쟁터지고 계속 더 떨어지고ㅋㅋㅋ
빼고 다시 저점으로 들어갈까 하다가 그걸 까먹어서 놔뒀는데 어느새 15프로 이상 올라있더라
그냥 갑자기 막오르니까 절대 급하게 생각하지말고 마이너스 되도 무지성 적립해 어느순간 올라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