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 꾸준글 너무 자주써서 안보는거같길래 짧요약 올림 ~~
391 7
2026.06.26 10:24
391 7

1. 오래가져갈생각아니면 애초에 사질말아라 조금먹고나와야지같은 안일한 진입이 발목을 잡는다 실제로 조금먹고나온경험이 있을수록 나중에 더 크게 발목잡힘 아예 하지마라

 

 

 

2. 물타기는 -20퍼일때 샀던 주수에 거의근접으로 사야효과있음 -10퍼 -5퍼에 사는건 주수늘리기임 물타는 효과없고 나중에 진짜 물타고싶을때 예수금 더더 많이 들게하는 바보같은 선택임

 

 

 

3. 내렸다 다시타기는 금지. 내렸다 다시타야지..라는 생각자체를 하는 수준의 사람이면 내렸을때 다시 못탐 ㅠ 진짜 고깝게듣지말고.. 반만내렷다가 다시타야지 이것도 안됨 그니까 어차피 다시살거면 팔지말고 숨참기

 

 

 

4. 지수투자를 투자금의 절반이상하기!!! 상승장 하락장에도 직립식하면 무조건 너에게 힘이되어줌 여기서 지수는 에센피임 나스닥까진 ㅇㅋ인데 코스피도 지수잔아하지말아주길.. 속답답해짐

 

 

 

5. 레버리지 절대금지 급등주 금지 얘들아.. 이름에 도박써져있어야만 도박이냐 2배 3배도 도박임 급등주도 당연히 도박임 왜? 가치투자가아니고 걍 한탕하려는마음이잖아 이런 마음으로 주식하면안됨 그럼 버릇망쳐서 주식자체를 잘하기어려워짐.. 벌면 버는대로 문제야 단도가 어려운 이유가 머임? 벌어본적이 있어서 그럼.. 진짜 제발하지마 교육들으라고해놓는거 천만원제한건거 다 너같은애들 하기어려우라고 방지턱같은거만든건데..

 

 

 

6레버리지 전시금지 이래도 하는거 ㅇㅋ 너의선택 존중함 근데 전시를 하지마 징징거리지도말고~~~ 자꾸 주식방에 레버글써서 모르던사람 관심없던사람도 관심갖게 하지말아주실수잇을까요?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0 00:05 6,06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6,91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7,6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734 잡담 미장 애플 테슬라 팬덤 포지션이 국장은 하닉같은뎈ㅋㅋ 11:05 1
831733 잡담 Ram 탈출기회줄거같아? 2 11:04 22
831732 잡담 그래도 예전보단 분위기 많이 바뀐듯 전에는 애플 테슬라 8 11:02 119
831731 잡담 국장은 이번 장 끝나면 원래 오래 투자했던 사람도 떠날 듯 5 11:01 146
831730 잡담 나 존나 단순한가봐 미장이 망하는것보다 내 인생이 망할 확률이 더 큰거같이서 1 11:01 61
831729 잡담 너네는 반도체가 더 갈 수 있다고 봐? 9 11:00 186
831728 잡담 ㅇㅈㅅ 근데 요새 제미나이 성능 구린건 3 10:58 109
831727 잡담 ㅇㅈㅅ 난 클로드 유료 결제 고민중 4 10:57 124
831726 잡담 6월 넷째주 코스피 상승 하락률 상위 종목 7 10:57 174
831725 잡담 근데 역대급 고점이라해도 나스닥우상향이라고보면 지금도 미래의 저점인거아냐..? 11 10:54 293
831724 잡담 주방 덬들아 삼전은 어떻게 봐? 8 10:54 199
831723 잡담 미장도 개별주는 안하고 무조건 지수만 함 3 10:54 102
831722 잡담 반도체 전망도 좋을거같고 우상향도 할거 같은데 변동성이 멀미나는게 문제 1 10:53 78
831721 잡담 요즘 단타 고수들 매매일지보면 다 하닉이랑 하닉 곱버스임 3 10:53 193
831720 잡담 제미나이 맨날 쓰면서 구글을 안샀네 ㅎ 12 10:50 256
831719 잡담 주식 시작 하고 나서 알콜을 끊을수없다 7 10:50 185
831718 잡담 커뮤는 그냥 재미로 보면 됨 8 10:49 239
831717 잡담 AI가 마진율이나 높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라서 3 10:49 117
831716 잡담 아 나도 수익 100퍼나서 원금 쏙 빼보고싶다 1 10:49 120
831715 잡담 걍 결국 반도체 빅테크는 사이클이라 다시 빅테크오르긴할거임 5 10:48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