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들은 돈 없어서 망하는거보다 주도권 뺏겨서 망하는걸 더 두려워한다 아님? https://theqoo.net/stock/4257824643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134 그래서 반도체 1-2년은 더 가지 않을까 싶은 내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