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이패드 바꾸고싶어져서 오늘 무조건 수익실현한다..
26 0
2026.06.26 09:10
26 0

했는데... 하닉 어제 팔껄껄껄...

 

 

에어 살돈 넣어놨었는데 프로 고사양 살수 있게 됐다면서 좋아했는데 사실 오늘 팔아도 되긴한데..

 

그래도 빨간불 뜨면 팔아야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3 06.25 18,3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2,46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1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8002 잡담 연저펀에 타임 나스닥액티브 어때 10:15 3
828001 잡담 아직 AI관련주에 붙어있는게 맞다고봄? 10:15 11
828000 잡담 왜 금요일엔 항상 흐르는거같지 1 10:15 15
827999 잡담 삼스스는 뭘까? 10:15 11
827998 잡담 공탐지수 25 익스트림피어 진입!!! 10:15 25
827997 잡담 반도체가 원래 싸이클 타는 섹터라 어차피 계속 신고점 찍는 분위기는 못가져감 10:15 23
827996 잡담 연기금 리밸런싱은 7월부터 시작 아니야? 10:15 19
827995 잡담 환율 1549 10:15 6
827994 잡담 ㄷ덬더라 호가창보면 매도세가 아주 강한데도 주가가 오르는데 이론적으로 이해가 안강서 ㅎㅎㅎ 10:15 9
827993 잡담 내코스닥은 태초마을에서 멈춰있음 1 10:15 17
827992 잡담 현차는 진짜 어떡하냐 10:15 29
827991 잡담 레버리지 어케하겠다고 주둥아리라도 털어 4 10:14 74
827990 잡담 내 계좌엔 분명 레버리지가 없는데 10:14 33
827989 잡담 환율 진짜 ㅄ같은게 작년에 사서 쳐물렸던가 10:14 77
827988 잡담 장 진짜 별로긴하다 10:14 93
827987 잡담 국장 천만원 투자 180 마이너스중인데 ETF 제외 일괄매도하고 하닉 사는거 추천? 10:13 34
827986 잡담 지금 금리인하도 안되는 시점이라 트럼프도 돈 좀 순환시킨다고 내버려 둘거같은 10:13 56
827985 잡담 하닉 가뜩이나 변동성컸는데 레버출시 얘기듣고 주방에서도 대부분이 굳이?레버할거면 미장할듯ㅋ 이랬긴했어 2 10:13 66
827984 잡담 타미우 -40퍼 2 10:13 31
827983 잡담 핵전 사고 싶네 5 10:13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