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 원래 싸이클 타는 섹터라 어차피 계속 신고점 찍는 분위기는 못가져감 https://theqoo.net/stock/4257838844 무명의 더쿠 | 10:15 | 조회 수 216 코로나 때부터 싸이클 언제 온다 안온다 소리 들은듯ㅋㅋ그래서 지금 물 들어올때 노 빡세게 저으라는 것도 맞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