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가뜩이나 변동성컸는데 레버출시 얘기듣고 주방에서도 대부분이 굳이?레버할거면 미장할듯ㅋ 이랬긴했어 https://theqoo.net/stock/4257836935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123 진짜 개답답하다 저걸 왜 낸겨 가뜩이나 한국인들 단타에 레버 한탕 다좋아한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