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달이 나스닥100 슨피 모으는거 하지말까..? 여태는 잘 넣은거같애 근데 너무 근미래라 앞으로 몇달은 잘 모르겠어서.. 확실해지고 돈 안빼기로 하면 그때부터 모을까 아니면 돈 뺄때 슨피나스닥은 빼지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