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qld 모아야겠다 이 안에 구글 엔비 들어있으니 구글엔비 나중에 가면 qld로도 먹는다 생각하고 걍 정리해야겠어 이 우량주로도 스트레스 받는거보면 난 개별주 할만한 사람은 아닌가봐 1배지수는 연저펀에서 하니까 미장직투는 다 정리하고 qld만해야지 기업들 찾아다니고 엇박타고 걍 다 스트레스받는다ㅠㅠ
걍 qld 모아야겠다 이 안에 구글 엔비 들어있으니 구글엔비 나중에 가면 qld로도 먹는다 생각하고 걍 정리해야겠어 이 우량주로도 스트레스 받는거보면 난 개별주 할만한 사람은 아닌가봐 1배지수는 연저펀에서 하니까 미장직투는 다 정리하고 qld만해야지 기업들 찾아다니고 엇박타고 걍 다 스트레스받는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