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평단 7인가? 10에 탈출함
카카오 이거 엄마가 나한테 사놨다고 말할땐 수익 ㄹㅇ 존나컸었음 한 40퍼인가? 이 계좌의 유일 희망이라고 생각했던적 있지만 매우큰손실보고 팜
현대차 이건 아직도 기억남 33에 다 팔았는데 총 3주 400원 이익봄ㅇㅇㅋㅋ
2차전지 etf였던듯 그땐 코덱스가 먼지도 모를시기라 이런회사 있나했는데..
저거 다 같은시기에 팔았는데 걍 비상금 필요해져서 다 뺐던거였음 이때만해도 주식할생각 없었어서 ㅋㅋㅋ
딱히 후회같은건 없음 애초 엄마가 걍 자기돈으로 나 준다고 빼둔거라 내돈아니니까 걍 사이버머니였고 돈빼서 잘썼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