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용으론 따로 있고 변동성 크니까 가끔 하닉으로 단타 치는데 250-260 넘고서는 막 10주씩 사서 단타 치기가 무서움.. 마지막으로 산 게 2595인데 이젠 더는 이걸로 단타 못 칠 듯ㅇㅇ
잡담 근데 하닉 진짜 비싸긴 비싸졌다..
1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장투용으론 따로 있고 변동성 크니까 가끔 하닉으로 단타 치는데 250-260 넘고서는 막 10주씩 사서 단타 치기가 무서움.. 마지막으로 산 게 2595인데 이젠 더는 이걸로 단타 못 칠 듯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