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를 쓸 때 너가 고정지출로 분류할만한 것들
통신비, 가스비, 전기세 수도세 이런거 내지 그런 관련한 유틸리티
그리고 너가 집 관련해서 대출을 받았다 하면 꾸준하게 이자 내지 그러니 금융에서도 은행 쪽 (증권 말고)
각종 보험 들었으니 금융에서 보험 쪽
의료비도 고정지출은 아니지만 아프면 꼭 가야하잖아 헬스케어(신약 개발 쪽은 성장주에 가까움)
또 살긴 살아야하니 필수적으로 먹고 생필품 사야하니깐 그런거 관련된 필수소비재 이렇게 생각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