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드럭거리는 사람들 너무많아져서 얼른 박스피 왔음 좋겠음 장도 ㅈㄴ비정상적이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3
본인 돈 번거야 그렇다쳐도
다른주주들 깎아내리고 삼닉말곤
다른기업은 가치도 없다는식으로 말하는거
꼴보기싫음
하락장이나 횡보장 겪어봐야 겸손해지지ㅡㅡ
다른주주들 깎아내리고 삼닉말곤
다른기업은 가치도 없다는식으로 말하는거
꼴보기싫음
하락장이나 횡보장 겪어봐야 겸손해지지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