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나스닥 차트 안 좋다고 한거 보고
챠트덬들 의견 볼라고 하락장으로 검색해보다가...
한 3년? 전부터 퇴직금 지수로 주식 시작하고
제대로 시작한건 올해부터여가지구
이미 너무 고점이라 반도체 이득도 거의 못 봤지만
폭락장은 커녕 하락장도 겪어본적이 없궈든
저렇게까지 떨어지는건 진짜 너무 무섭다 (›´-`‹ )
난 절때 폭락장에 매수는 못 할듯,,
챠트덬들 의견 볼라고 하락장으로 검색해보다가...
한 3년? 전부터 퇴직금 지수로 주식 시작하고
제대로 시작한건 올해부터여가지구
이미 너무 고점이라 반도체 이득도 거의 못 봤지만
폭락장은 커녕 하락장도 겪어본적이 없궈든
저렇게까지 떨어지는건 진짜 너무 무섭다 (›´-`‹ )
난 절때 폭락장에 매수는 못 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