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즘 국장 보면 10퍼 올랐는데도 비실거린다 하질 않나, 왜 전고 못 찍냐 호통을 치질 않나 https://theqoo.net/stock/4257678613 무명의 더쿠 | 01:57 | 조회 수 78 저런 글 보면 해줄 말이 그러게 왜 고점에 들어갓냐는 말 밖에 해줄 말이 없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