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식자재가 그래도 괜춘하고 대량으로 사서 쟁여두는 식으로 조절을 함
대신 외식이 훅 뛰는 식으로 사람손이 타는지 여부로 갭이 큰 느낌
근데 한국보다 최저임금은 높고 주마다 이래저래 다른것도 많아서......
한국이랑 물가 체감이 단순 비교는 좀 어렵다고 하더라
미국은 식자재가 그래도 괜춘하고 대량으로 사서 쟁여두는 식으로 조절을 함
대신 외식이 훅 뛰는 식으로 사람손이 타는지 여부로 갭이 큰 느낌
근데 한국보다 최저임금은 높고 주마다 이래저래 다른것도 많아서......
한국이랑 물가 체감이 단순 비교는 좀 어렵다고 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