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롱 eps 다 잘 나오니까 애플 가격 올린 걸로 하이퍼스케일러가 메모리 비싸서 현금흐름 망가진댄다 이걸로 억까 시전하는 거 웃기지도 않는 상황인데 설레발 늘어놓고 티키타카하는 게 커뮤 하는 재미 중 하나긴 하지만 거기 그대로 편승해서 빅테크 어느 하나 무너지만 와르르맨션이야 이럼서 의도에 맞게 그대로 맞장구 치고있는 거 보니 머리가 지끈지끈할 지경임..
잡담 솔까말 어떻게든 한번 월가 새끼들 시장 흔들어 개미 털어먹고 싶은 거 다들 느끼는 거 아니었냐?
35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