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까지만 해도 개별주 +30프로 찍히면 진짜 그 주식 애지중지하면서 기뻤거든(너가 내 계좌의 빛이다 이러면서)1년에 30프로 수익나는게 소원이었는데요즘은 개별주 +30 봐도 그냥 큰 감흥없고 흠 그렇구나 이러고 지나감올챙이적 생각 못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