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털어서 오늘 하닉 더 살까하다가 참았는데 왤케 후회되지
근데 그러다 어제처럼 막 50만원씩 떨어지면 벼락거지 되는거잖아
물론 남들처럼 엄청 큰 돈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더 아쉬운건가... 잃어도 막 뒤질 정도는 아닌 금액이라...
으아 어렵다
근데 그러다 어제처럼 막 50만원씩 떨어지면 벼락거지 되는거잖아
물론 남들처럼 엄청 큰 돈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더 아쉬운건가... 잃어도 막 뒤질 정도는 아닌 금액이라...
으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