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한주밖에 없으니까 불안함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39767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59 아까 더살껄 앞으로 하이닉스는 최소 3개는 남겨놓고 팔아야겠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