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반도체 초입이라고 팔지마라한거
기억안나냐고 어찌나 머라하던지 ..
언니말 들었으면 진짜 파이어 가능했음 ㅠ
지나간건 어쩔수 없고..
언니가 화요일에 tqqq 장열리자마자 빼라는거야
사실 돈이 필요하긴 했음.
그래서 이번엔 아묻따 시키는대로 했지.
83에 다 팔았는데
그다음날 쭉쭉 내려가더라.
이제 언니기 시키는대로 해야지.
이러다 또 언젠가 뒤통수 맞을지도 몰라도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나보다 주식판 돌아가는거 잘 아는듯.
😂😂
기억안나냐고 어찌나 머라하던지 ..
언니말 들었으면 진짜 파이어 가능했음 ㅠ
지나간건 어쩔수 없고..
언니가 화요일에 tqqq 장열리자마자 빼라는거야
사실 돈이 필요하긴 했음.
그래서 이번엔 아묻따 시키는대로 했지.
83에 다 팔았는데
그다음날 쭉쭉 내려가더라.
이제 언니기 시키는대로 해야지.
이러다 또 언젠가 뒤통수 맞을지도 몰라도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나보다 주식판 돌아가는거 잘 아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