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는 울언니가 하라는거 반대로 해서 반도체 초입에 반도체 다팔았음;;
578 3
2026.06.26 08:02
578 3
언니가 반도체 초입이라고 팔지마라한거 

기억안나냐고 어찌나 머라하던지 ..

언니말 들었으면 진짜 파이어 가능했음 ㅠ

지나간건 어쩔수 없고..


언니가 화요일에 tqqq 장열리자마자 빼라는거야

사실 돈이 필요하긴 했음.

그래서 이번엔 아묻따 시키는대로 했지.

83에 다 팔았는데

그다음날 쭉쭉 내려가더라.


이제 언니기 시키는대로 해야지.


이러다 또 언젠가 뒤통수 맞을지도 몰라도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나보다 주식판 돌아가는거 잘 아는듯.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3 06.24 29,7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1,16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1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7469 잡담 거품이 빠진게 아니고 전쟁터질때보다도 나락임 09:19 3
827468 잡담 이터닉스 이쉐키 하루 상 치더니 또 기회주네 09:19 0
827467 잡담 위자료 안받을게요ㅠㅠ 삼전 36만7000원 한번만 가주세요 09:18 13
827466 잡담 오늘 진짜 미쳤다... 09:18 73
827465 잡담 하닉 280에 드갈까? 09:18 15
827464 잡담 네이버 인버스 좀 만들어주라 09:18 2
827463 잡담 어그로인거 아는데도 코스닥 주주 존나 긁힌다 09:18 23
827462 잡담 일진이랑 핵전 매도했다 뭐살까 09:18 4
827461 잡담 삼하빼곤 지금자리가 딱이야~ 이런글에 주주들 긁히니까 깔깔거리고 09:18 27
827460 잡담 나는 하닉 믿어 응응 나 구해줄거라 믿어 09:18 23
827459 잡담 엘전은 매일매일이 바닥이네 1 09:18 25
827458 잡담 그냥 일침충들이 웃김 하... 1 09:18 54
827457 잡담 우주랑 현피 누가 더 노답인지 ... ㅎ 4 09:18 68
827456 잡담 탑전 되게 보수적으로 생각한 가격이 2만원 초반이었는데ㅠㅠ 09:17 47
827455 잡담 무벡스 아프다 너무 아프다ㅠ 09:17 11
827454 잡담 삼하빼고 다른주주들을 왜캐 긁어댐? 버블이 낀 적이 없다고 ㅅㅂ 1 09:17 71
827453 잡담 오늘같은날 손절하면 패닉셀이야? 2 09:17 212
827452 잡담 현차 어디가ㅜ 09:17 26
827451 잡담 스퀘어 갑자기 혼자 존나 쏴서 탈출 시켜주면 좋겟다 1 09:17 46
827450 잡담 국장 내꺼 또내려서 마75...2500이 날아갔네 09:17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