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하닉은 지금 들어가도 먹을거보다 잃을 게 더 많아보여서 못드가겠어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8:05 |
조회 수 431
나 전쟁 터졌을때도 하닉 목표가 300외치고 다녔는데 이제 300근처 오니까 탈출하고 다시 들어갈 용기가 안남
근데 이런거 신경 안쓰고 걍 들어가는 사람들이 돈버는 장이라.... 내 그릇은 여기까지인듯
근데 이런거 신경 안쓰고 걍 들어가는 사람들이 돈버는 장이라.... 내 그릇은 여기까지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