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뻘글인데 반도체 불장이라 수익이 제법 났거든
271 1
2026.06.25 19:20
271 1
올 초부터 1500으로 1000 벌어서 2500 만들었는데 (삼하 잘 타서 운이 걍 좋았다고 생각함)

그러고 나니까 3~40은 수익같지도 않더라.. 감각이 망가진거같아서 스스로도 위험하다고 느껴져

3~40이면 원화채굴 1주일 꼬박 해야 벌 수 있는 돈인데..

자산 불어나서 진짜 좋긴 한데 한편으로는 이러다가 정신나가서 경제관념 완전 망가질까봐 무섭기도 함

사실 이번달 초까지는 걍 ㅈㄴ 뿌듯하고 그랬는데 하닉같은경우에 하루에도 4,50씩 오르락내리락하고 그러는거보면서 이게 투자인지 도박인지 모르겠다는 생각 들면서 좀 무서워짐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5 00:05 18,14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6,88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73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860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0,230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5857 잡담 근데 코인은 뭘로가는거야??? 22:19 13
825856 잡담 지금부터 레몬 탱 탱 탱 탱 탱~ 22:18 14
825855 잡담 근데 많이들 지쳤나 보다 4 22:18 108
825854 잡담 샌레 마레 장투하는 덬들 있어? 22:18 20
825853 잡담 하닉은 매도 사이드카 나올때 사면 무조건 먹여주네 22:18 51
825852 잡담 본장 열리면 차익실현 있을거 같은데 22:18 34
825851 잡담 샌디는 분할 소식없어? 22:18 14
825850 잡담 근데 코인은 참 신기해 한번 해본 사람들은 대부분 계속 돌아가거나 끈을 놓지 않더라 22:18 17
825849 잡담 내일 익절 손절 상관없이 주식 두개 정리해야지 22:17 33
825848 잡담 횡보 한 1달만 해도 사람들 정신 돌아올걸 7 22:17 176
825847 잡담 이제 하닉 250 안오겠지? 3 22:17 179
825846 잡담 팔란이는 뭐가 문제일까 22:17 14
825845 잡담 난 코인은 아직도 내가 받아들이지 못해서 얼씬도 안함 1 22:17 27
825844 잡담 카드론으로 하닉산다는데 광기지뭐 22:17 26
825843 잡담 아무것고 못 팔고 사기만 하는 사람 ✋️ 22:16 36
825842 잡담 올해 장 경험한 이후 장점 한가지는 나중에 사이드카나 서킷 나와도 1 22:16 130
825841 잡담 그냥 뇌빼고 장투하고싶은입장에서도 광기는 겁남 22:16 24
825840 잡담 에탑 팔지말걸ㅋㅋㅋ 22:16 115
825839 잡담 아니 난 삼닉이 마이크론보다 실적 더 좋게 나올 건데 왜 삼닉이 마이크론보다 안 오르냐 3 22:15 163
825838 잡담 이제 7월되면 삼하도 아니고 하장될듯 5 22:15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