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으로 하닉산다는데 광기지뭐 https://theqoo.net/stock/425745995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5 난 거의 코인판급 광기라고봄 미장은 그래도 이정도까진아닌거같은데.. 미장도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