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스닥은 좀만 올라도 투자경고 투자주의 쳐맞아서 호재에 수급 들어오다가도 다 죽는 데
대형주는 풀어주니 대형주에 더 쏠림 오지 거기에 레버리지면 뭔 날개 달아주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