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은 그돈 빼서 삼하 투자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음...
하락장 오면 지금이싸니까 사고
상승장 오면 오르니까 사기 때문에
아 시발 오르지도 내리지도 않고 재미없네 해야 순환매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