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말고 다른주식 주주들이 다 고점에 들어간 사람이 아님 https://theqoo.net/stock/4257798693 무명의 더쿠 | 09:34 | 조회 수 355 하따 잘잡았어도 -30~40 처맞고있음 그럼 거품낀종목이라고 할려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