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 다 팔았다 https://theqoo.net/stock/4257797971 무명의 더쿠 | 09:33 | 조회 수 69 어쨌든 벌고 나왔네 결국ㅋㅋㅋ 이젠 etf나 사면 샀지 미장으로 다 보낼거야. 코스닥 절대 안사기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