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하고 하닉 줍줍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7867119 무명의 더쿠 | 10:44 | 조회 수 313 하닉 미국상장 전후로 단기하락이야?근데 삼전 실적발표로 상승하면 동반상승하지 않나? 한 계좌 -18% 싹 팔고 하닉 살까싶다가도 하닉 먹을게 많이 없을거 같기도해서 지금 손절하면 메꿀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