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전기 220대에 사서 지금 -22만이거든ㅋㅋㅋㅠㅠㅠ
오늘 하닉 30번 거로 메꿀까? 그럼 8만원이라도 벌고 삼전기돈도 돌려받으니ㅇㅇ..
아님 걍 냅둘까ㅋㅋㅋㅠㅠㅠ 존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