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증시에서 이런 폭등장은 첨이라 (닷컴 넘어섬) 여기서 고점 물리면 죽을때까지 물릴거 같음 ㅋㅋㅋ 이런장은 인생에서 한번만 올거 같은 느낌 ㅋㅋㅋ 반도체 호황기+코로나때도 이정도로 오르진 않았어서
반려주가 아니라 상속주, 집안의 가보로 ㅋㅋㅋ
한국 증시에서 이런 폭등장은 첨이라 (닷컴 넘어섬) 여기서 고점 물리면 죽을때까지 물릴거 같음 ㅋㅋㅋ 이런장은 인생에서 한번만 올거 같은 느낌 ㅋㅋㅋ 반도체 호황기+코로나때도 이정도로 오르진 않았어서
반려주가 아니라 상속주, 집안의 가보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