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주식으로 돈 벌었다는 친구 있는데 명품짭 살거래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734936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79 원래 드림백 있었는데 돈 아까워서 짭 살거라고 해서 갑자기 너무 웃겼음ㅋㅋㅋ핫게에서 명품백 사는 게 돈 아깝다는 글 보고 쓴 거 맞아ㅋㅋㅋ명품백 하나면 하닉 몇개 살수있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