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토방 곡소리나는게 어떤건지 경험함 https://theqoo.net/stock/4257024965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648 로켓랩 커뮤들어갔는데 욕하면서 분조장도 있지만 이젠 다들 어디가 아픔 없던 지병이 생겼는지 시름시름 앓는 소리나옴......그리고 온갖신한테 기도함....... 이게 말로만 듣던 곡소리구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