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mbnmoney.mbn.co.kr/news/view?news_no=MM1005830462
참고로 한국 레버리지 출시를 옹호하려는 글은 아님 (내 계좌도 나락 갔으니까 ㅠㅠ)
홍콩장에서 레버리지 사서 놀던 사람들이 한국에 레버리지 똑같은 거 만든다고 팔고 환전해서 다시 들어와서 한국에서 살 것 같지 않으니까
우리나라에선 덕분에 삼닉 레버리지 안 하던 사람들 너나없이 뛰어들어 코스닥 수급 다 빨아간 거 맞고 레버 할 생각 없던 사람까지 하게 만들었다고 봄
못 없앨거면 제발 레버에 신용 거래라도 좀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