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한지 한 5년은 된건데. 주식투자는 하고싶은데
내가 막 알아보고하긴 어렵고 그러던 시절에 적금든다 생각하고
가입한건데.
중국주식하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서 공유함 ㅋㅋㅋ
왜냐면 사업비랑 코로나시즌에 가입한거라 꼬라박을때도 있었거든
그때는 적립률 -20퍼 대였던가 ? 그랬었어

가입한지 한 5년은 된건데. 주식투자는 하고싶은데
내가 막 알아보고하긴 어렵고 그러던 시절에 적금든다 생각하고
가입한건데.
중국주식하니까 오랜만에 생각나서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서 공유함 ㅋㅋㅋ
왜냐면 사업비랑 코로나시즌에 가입한거라 꼬라박을때도 있었거든
그때는 적립률 -20퍼 대였던가 ? 그랬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