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박판이지 주식인가 싶음
그냥 지금 나는 국장에는 추가 자금도 안넣고 있고, 언제 적당히 내릴지 고민중임 ㅠㅠ
지금 주변에 친구들이 나한테 주식 물어보면 자금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미국 지수주총으로 시작하라고 추천하고 있어
삼하닉 사고싶어하는게 대다수인데 지금은 도박판에 들어가라고 하는 꼴이고 보유자의 영역으로 보임
이게 도박판이지 주식인가 싶음
그냥 지금 나는 국장에는 추가 자금도 안넣고 있고, 언제 적당히 내릴지 고민중임 ㅠㅠ
지금 주변에 친구들이 나한테 주식 물어보면 자금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미국 지수주총으로 시작하라고 추천하고 있어
삼하닉 사고싶어하는게 대다수인데 지금은 도박판에 들어가라고 하는 꼴이고 보유자의 영역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