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진짜 이런 생각 많이함... 뭐 삼하를 사라는게 아니라 걍 슨피만 사도 예금보다는 나을것같은
잡담 적금은 뭐 소비 자제 차원이라도 있는데 예금은 진짜 손해인거같아
440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새는 진짜 이런 생각 많이함... 뭐 삼하를 사라는게 아니라 걍 슨피만 사도 예금보다는 나을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