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삼하만 보면 예적금에 묶어둔 돈이 븅신처럼 느껴질 지경이야...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746
(당연히 투자로 돈 잃을 위험 있는거 알고있음)
(지금이 이상한 장이라는거 알고있음)
(손실 위험 없는건 예적금이 최고라는거 알고있음)
(삼전하닉 아니면 잘 해당 없는 얘기인거 알고있음)
(당연히 투자로 돈 잃을 위험 있는거 알고있음)
(지금이 이상한 장이라는거 알고있음)
(손실 위험 없는건 예적금이 최고라는거 알고있음)
(삼전하닉 아니면 잘 해당 없는 얘기인거 알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