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lcoRiC
개인적으로 국장은 이제 너무 불안해짐ㅠ언제든 탁 터지면 와르르할 것 같아서 올라도 맘이 안 편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장 아 어제 샌디 급하게 매도했는데ㅠ
- 21:11
- 조회 128
- 잡담
-
- Pce 뭐야 존나중요한거였네 어케 개떨려
- 21:11
- 조회 95
- 잡담
-
- 팔란 최저가 기록 ㄷㄷ
- 21:11
- 조회 208
- 잡담
-
- 국장 물도안타소 존나 소주주인데 거지사 되
- 21:09
- 조회 34
- 잡담
-
- ㅇㅈㅅ (제미나이와 구글AI의 모든 것) 이거 강의 듣는거 어떨까
- 21:09
- 조회 30
- 잡담
-
- 코덱스200, 코덱스코스닥150 올해 수익률 차이.jpg
- 21:08
- 조회 277
- 잡담
-
- 현피 -50만원에 오늘 절반 손절했다 ㅅㅂ
- 21:08
- 조회 103
- 잡담
-
- 20분뒤에 pce 발표네.. 별일없이 넘어가길....
- 21:08
- 조회 237
- 잡담
-
- 미장 반도체말고 입양하고싶은데 전망좋을꺼 같은 종목이나 섹터있어?
- 21:08
- 조회 28
- 잡담
-
- 미장 실발, 실적 발표 캘린더 (7-9월)
- 21:07
- 조회 312
- 스퀘어
-
- 화나서 소부장 미니 반도체 전부차트분석했는데 차트가정상이라 혼란임
- 21:07
- 조회 75
- 잡담
-
- 코스닥 섹터 대장주도 100원 단위로 와리가리하다 음전 마무리 하는거 보면 슬픔
- 21:07
- 조회 17
- 잡담
-
- 너네 쏠탑 얼마에 내릴거야?
- 21:07
- 조회 203
- 잡담
-
- 꼭대기에 개미만 남겨놓고 튈것같다는거 자기는 아닐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존나 많더라
- 21:07
- 조회 124
- 잡담
-
- 며칠전 상친애 오눌 15프로 빠졌네...
- 21:07
- 조회 333
- 잡담
-
- 올해 3월부터 주식했는데 그당시 산거 여태 들고있었더라면..
- 21:06
- 조회 180
- 잡담
-
- 달러 걍 두기 아깝다고 초단기국채 etf 이런거 지금 사면 ㄹㅇ 안좋은 듯
- 21:05
- 조회 161
- 잡담
-
- 만일 이번장에서 고점 물린다면
- 21:05
- 조회 268
- 잡담
-
- ㅇㅈㅅ주식으로 돈 벌었다는 친구 있는데 명품짭 살거래ㅋㅋㅋㅋ
- 21:04
- 조회 340
- 잡담
-
- 에탑 앞으로 무조건 오르는 이유래
- 21:04
- 조회 7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