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 요근래 왤케 올랐냐 버티브랑 ge버노바 한동안 떨어졌더니만.... 예전에 투자했던 버티브 들어갈지 블룸에너지 들어갈지 아니면 전력반도체를 들어갈지 고민중 ㅋㅋㅋ 전력관심있는 덬들없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