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으로 시작한거 1500까지 투자금 늘리고
실현 손익 80만원 냈어.
삼하 말고는 etf 좀 넣고 걔네는 다 들고만 있는 중.
사팔은 삼하만 했네.
간댕이도 작은데 고점에 주식 시작한거 같아서 맨날 이게 맞나?만 하는 중.. 잘 하고 있는 걸까
실현 손익 80만원 냈어.
삼하 말고는 etf 좀 넣고 걔네는 다 들고만 있는 중.
사팔은 삼하만 했네.
간댕이도 작은데 고점에 주식 시작한거 같아서 맨날 이게 맞나?만 하는 중.. 잘 하고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