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레버 좋게 보는 애널리스트도 많은데 이게 진짜 안좋은거야? https://theqoo.net/stock/425714219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67 삼닉 주도주가 잘 나가는건 당연하다는 애널리스트 글도 있고.. https://theqoo.net/stock/4251878102 본주는 괜찮은데 레버가 문제란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