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 요근래 왤케 올랐냐 버티브랑 ge버노바 한동안 떨어졌더니만....
예전에 투자했던 버티브 들어갈지 블룸에너지 들어갈지 아니면 전력반도체를 들어갈지 고민중 ㅋㅋㅋ
전력관심있는 덬들없니?
블룸 요근래 왤케 올랐냐 버티브랑 ge버노바 한동안 떨어졌더니만....
예전에 투자했던 버티브 들어갈지 블룸에너지 들어갈지 아니면 전력반도체를 들어갈지 고민중 ㅋㅋㅋ
전력관심있는 덬들없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 00:05 | 14,8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3,3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6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86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0,230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5502 | 잡담 | 하닉300가도 고점에산 나는 .. | 19:14 | 33 |
| 825501 | 잡담 | 위자료 지급 기준 아직 안나왔나 | 19:14 | 20 |
| 825500 | 잡담 | 근데 진짜로 지수추종 반이상 사기 본부덬?? 나 이 덬 없었으면 개잡주한테 개같이 물리고 1 | 19:13 | 36 |
| 825499 | 잡담 | lg이노텍도 lg떼고 sk붙이자 2 | 19:13 | 26 |
| 825498 | 잡담 | skt 물탔다 제발 상쳐라 | 19:13 | 22 |
| 825497 | 잡담 | 요즘 미장어때? 6 | 19:13 | 67 |
| 825496 | 잡담 | 하닉 300 보고싶다 | 19:13 | 18 |
| 825495 | 잡담 | sk가격오르면 위자료 생각밖에 안난다구ㅋㅋㅋ 1 | 19:12 | 58 |
| 825494 | 잡담 | 껄껄이지만 내가 주식 1월 말에 처음 시작했는데 | 19:12 | 36 |
| 825493 | 잡담 | 환율이.. 환율이 너무 빡쳐요.. | 19:12 | 30 |
| 825492 | 잡담 | 하닉 무조건 1억 가는이유 6 | 19:12 | 267 |
| 825491 | 잡담 | 오늘은 인버스로 치맥값 벌었다 | 19:12 | 67 |
| 825490 | 잡담 | SK 한참 물려있다가 평단와서 팔았었는데 | 19:11 | 71 |
| 825489 | 잡담 | 하닉 절반만 내렸어 | 19:11 | 65 |
| 825488 | 잡담 | SKC도 살려주세여.... | 19:10 | 26 |
| 825487 | 잡담 | 주식으로 수익 실현해도 체감 안되는게 6 | 19:10 | 235 |
| 825486 | 잡담 | 헛 sk본주 주주들아 얘 상칠건가봐ㅠ 4 | 19:09 | 357 |
| 825485 | 잡담 | SK 주식검색했더니 | 19:09 | 182 |
| 825484 | 잡담 | 미장 오늘 뭐 발표 많이한다고하지않았나 2 | 19:09 | 135 |
| 825483 | 잡담 | 슼텔 오르는 거 하닉 묻어서 그런듯 1 | 19:09 | 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