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결국 손실50퍼 넘겼네;; https://theqoo.net/stock/4256797336 무명의 더쿠 | 13:31 | 조회 수 76 얘 진짜 어쩜좋냐 어휴... 수주도 괜찮았는데 그냥 4연호재에도 하락만 하는 주식임 지금 한달넘게 하락인거같은데 1시간 오른거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