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실70층에서 빼고싶은 맘 굴뚝인데 참았더니 결국 마이너스를 보고 마네
계속 마이너스일땐 사실 별로 안슬펐다?
근데 폰수익 다 날라가고 마이너스되니까 이만큼 괴로운게 없네